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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발주된 인쇄 물량의 생산이나 IT 솔루션의 제공이 아닌, 마케팅, 관리, 생산, 영업 등
기업의 모든 Value Chain에 필요한 각종 인쇄물에 대한 TCO 절감, 활용 가치 극대화, 최적화된 운영 체계 수립,
IT 기술을 활용한 효율화를 위한 종합적인 컨설팅 및 이행 체계를 제공합니다.

Marketing Optimization
단순히 DM이나 인쇄물의 제작 발송이 아닌, 전체 마케팅 채널과의 유기적인 결합과 선진 프린팅 활용 기법들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면서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General Print Management
업종과 규모를 불문하고 어떤 기업이든 공통적으로 필요한 인쇄물들이 있습니다. 플랫폼 기반의 구매력과 선진 기술을 활용하면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일반 인쇄물을 구매/관리할 수 있습니다.
Packaging & Delivery
제조나 유통 기업에게 중요한 상품의 포장과 물류 과정에서, 프린팅 플랫폼은 인쇄가 상품을 보호하는 역할 뿐 아니라, 생산/유통 비용을 최소화하고 판매를 극대화하는 전략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프로세스와의 유기적인 연계와 다양한 선진 기술과의 결합을 지원합니다.
Contents On Demand
각종 출판 및 교육, 고유의 브랜드/캐릭터/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활용한 On-Demand 상품 제작 등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Marketing Optimization

단순히 DM이나 인쇄물의 제작 발송이 아닌, 전체 마케팅 채널과의 유기적인 결합과 선진 프린팅 활용 기법들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면서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 마케팅 목적의 각종 인쇄물의 구매, 생산, 운영의 통합 관리
  • 효율화된 주문/생산 체계로 분산된 필드 세일즈 채널의 세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현
  • DM의 도달율 및 반응율 극대화
  •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매 촉진을 위한 차별화된 브랜딩 & 프로모션 도구 제공
  • 광고, 웹, 모바일, 소셜, 콜센터 등 다른 마케팅 채널과의 유기적인 연계
Advanced Direct Marketing

국내 최대의 Direct Mail 처리 Capacity와 Digital Printing 및 W2P 기술을 결합하여 개인화된 Direct Mail을 통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Catalogue DM: 단순 안내장이 아닌 “나만의 책자” 형태의 DM으로 우편할인제도를 활용한 경제적인 비용으로, 추가적인 광고 및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DM 서비스
  • Location based Marketing: 일반 신문 삽지 광고나 길거리 전단지 배포를 대체할 수 있는 지리 정보 기반 타겟 마케팅 서비스로, 개인정보가 아닌 세대주 및 각종 업종 정보를 기반으로
    수행할 수 있는 전략적인 Direct Marketing 서비스
  • TransPromo: Transaction+ Promotion의 합성어로서 청구서에 고객별 맞춤정보와 광고를 제공하는 DM 마케팅 기법
  • Personalized Marketing DM : 이름/텍스트 수준의 가변출력이 아닌, 풀컬러 트루폰트와 이미지를 포함한 풍부한 디자인, CRM 데이터의 활용을 통한 하이퍼 개인화로 Response Rate을 대폭 개선 가능함
Field-Sales Productivity

전단, DM, 배너, 판촉물 등 지리적으로 분산된 타켓 마케팅 활동에서 발생하는 각종 인쇄물은 그 빈번하고 다양한 주문 프로세스를 각 매장, 지점, 영업사원 등에 위임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하면서도, 본사의 정책과 품질을 통제하고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디지털 체계를 제공합니다.

  • W2P 기반 전용 폐쇄몰 및 전담 Product Manager : 지점별 주문 대응 표준화, 과다한 인적 노력 최소화
  • Compliance 이슈 대응: 구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스템 기반 투명한 거래
  • Time to Market : 재고나 대기 없이 필요 수량만큼 즉시 생산
  • 채널별 차별화: 일괄 배포가 아닌, 지점별 맞춤 제작(Versioning)
  • 차별화된 마케팅 도구: 선진 마케팅의 손쉬운 활용 (개인화 DM/캘린더/쿠폰북)
  • 생산성의 상향 평준화: 지점/영업사원간 Hot List 공유, 신상품, 개선사항 확산
  • Visual Identity 통제 : 템플릿 및 온라인 검수 통한 디자인 품질의 원격 통제
  • Cost Management : 지점/개인별 예산 통제를 통한 판촉비용 관리
  • SLA Monitoring: 품질 및 납기 SLA 대한 종합적인 실시간 모니터링
  • Marketing Intelligence: 마케팅 성과 Tracking (DM도달율, 쿠폰투입율 등)
  • Marketing Intelligence: 마케팅 성과 측정 및 평가
Printing-based Branding & Promotion

디지털 프린팅을 활용한 맞춤 제작, Personalization, Versioning, Random Design, 웹/모바일 채널 연계 등을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딩 및 프로모션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Personalization: 소비자들이 웹/모바일에서 템플릿 기반 사진/텍스트를 손쉽게 편집하여 맞춤 상품을 제공하는 방법
  • Versioning: 기존 디자인을 여러 종류의 디자인으로 세분화하는 방식로, 인쇄물을 통한 세분화된 마케팅 메시지를 제공하거나 차별화된 브랜딩에 활용
  • Digital Marketing 연계 : 개인화된 DM, Versioning된 패키지 등에서 QR코드, AR 등을 통해 웹/모바일/콜로 연계하여 마케팅 효과 극대화
  • Random Design: 그래픽 디자인의 부분확대나 컬러 다변화 등을 통한 랜덤 이미지를 수백만개 생성하여 브랜드 관심도 극대화

General Print Management

업종과 규모를 불문하고 어떤 기업이든 공통적으로 필요한 인쇄물들이 있습니다.
Platform 기반의 구매력과 선진 기술을 활용하면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일반 인쇄물을 구매/관리할 수 있습니다.

  • 명함, 사원증, 배너, 봉투, 종이컵, 배너 등 대내적으로 소비되는 범용적 인쇄물의 구매/운영 효율화
  • 오프라인/이메일/그룹웨어를 통한 분산된 접수 대신, 전담 Production Manger 혹은 전용 폐쇄몰로 일원화
  • 건별 접수, 발주, 검수, 전달, 통계 등 과다한 관리포인트를, 건별 프로세스 개입 없이 모니터링만 가능하도록 최소화
  • 사전에 상품, 프로세스, 정책을 표준화하고, 실시간 집계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브랜드, 인사, 관리, 예산 등의 전사 정책의 효율적인 컨트롤
  • 리드타임 개선, 핵심 업무 집중을 통한 업무 생산성 제고
전용 폐쇄몰
  • 기업별 고유의 폐쇄몰을 통해 주문 채널을 일원화하고 자동화
  • 고유 접속 도메인을 가진 폐쇄몰을 제공하며, 이는 기존 그룹웨어와 연동 가능
  • 기업 고유의 CI(Corporate Identity) 정책을 컨트롤
  • 관리 포인트를 줄이고 총비용을 최소화
통합 운영 관리 품질/납기/비용 관리
  • 정책에 따른 품질 검수 프로세스 지원
  • 주문별 공정/배송 모니터링 도구 제공
  • 무재고 운영 지원 (디지털 프린팅)
  • 정산 및 예산 관리 지원
W2P 기반 주문 자동화
  • 웹을 통해 상품/정책을 정의하고, 사용자 페이지에게는 셀프 편집 옵션을 제공함
  • 상품별 템플릿 디자인 저작 및 자산 관리
  • 권한 컨트롤: 텍스트(내용/폰트/서식) or 이미지 (컬러/크기/위치) 수정 권한 정의
  • 전처리 효율화 (작업정보 및 인쇄용 PDF 전달)
  • 웹에서 즉시 미리보기 및 시안 검수/주문

Packaging & Delivery

제조나 유통 기업에게 중요한 상품의 포장과 물류 과정에서, 인쇄가 상품을 보호하는 역할 뿐 아니라,
생산/유통 비용을 최소화하고 판매를 극대화하는 전략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프로세스와의 유기적인 연계와 다양한 선진 기술과의 결합을 지원합니다.

  • 업종별 Supply Chain에 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공정 설계, R&D, SCM, 구매, IT, 유통, 물류, 마케팅 등 업종별
    모든 value Chain에 대한 이해
  • 라벨 & 패키징, 물류까지 전영역에 걸친 생산 운영 플랫폼
  • 대량가변처리부터 Smart Factory까지 다양한 최신 기술과의 결합을 통한 혁신적 프로세스 검증 및 수행
라벨/패키지 운영 R&D 지원
  • 제품 생산/물류 요건에 부합하는 부자재 개발
  • 제품 포장, 물류, 유통 프로세스와 연계된 인쇄/출력 및 후가공 공정 설계
  • 기존 생산/공정 관리를 위한 IT 시스템 연동
물류비용 절감, 역외수입방지
  • 물류 비용 최적화 설계
  • 포장용 인쇄물 공급 (박스, 골판지, 비닐 등)
  • 부자재 임가공 서비스
  • 물류/배송 모니터링
  • 물류 과정에서의 역외수입 방지 조치
라벨/패키지 생산 운영
  • 라벨/패키지 생산/후가공
  • 다양한 원단 대응
  • 대량 가변 데이터 처리
  • 다품종 소량 생산 대응
  • 인쇄/데이터 품질 검수
  • 다양한 납기 조건 대응 (JIT)
위변조 방지, 디지털채널 연계
  • 유통 비용 최적화 설계
  • 택배/우편 비용 절감
  • 위변조 방지 등 브랜드 보호를 위한 정품 인증 체계
  • 가변 데이터, QR, AR 등 마케팅 및 CS 프로세스와의 연동 지원

Contents On Demand

각종 출판 및 교육, 고유의 브랜드/캐릭터/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활용한 온디맨드 상품 제작 등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 포토북으로 대표되는 컨텐츠 기반 디지털 프린팅 상품의 기획, 디자인, 편집솔루션, 온라인 판매, 배송 및 고객지원까지 일관 서비스 제공
  • Adobe 플랫폼 기반의 데스크탑 및 모바일 앱 방식의 셀프 편집 솔루션 제공
  • 다양한 상품들에 대한 기획, 공정설계, 양산에 이르는 전체 프로세스 지원
포토북 통합 플랫폼
  • 컨텐츠 기반 디자인 템플릿 -> 웹을 통해 템플릿 기반 셀프 편집, 검수, 주문 -> 고품질의 개인 맞춤 상품 제작/발송
  • 포토북, 포토앨범 등 포토 관련 디지털 상품에 대한 기획, 온라인 판매, 편집 솔루션, 생산, 배송까지의 통합적 플랫폼 제공
  • 웹 및 모바일 솔루션을 통한 셀프 편집 및 검수, 주문 프로세스 자동화
  • SNS 컨텐츠 연동 (카카오스토리, Instagram, Facebook 등)
컨텐츠 원소스멀티유즈(OSMU) 전략 지원
  • 컨텐츠나 미디어의 특성에 따른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의 사업화 지원
  • 다양한 테마에 따른 상품 기획: 아기/돌잔치, 여행/허니문, 커플, 가족, 결혼, 학교/교육, 단체, 종교, 반려동물 등
  • 다양한 인쇄 애플리케이션 지원: 압축앨범, 캘린더, 포토인화, 포토카드, 포토엽서, 액자, 스케치북, 퍼즐, 키체인, 폰케이스, 스티커, 머그컵, 텀블러, 쿠션, 토트백, 캔버스, 벽지 등
맞춤 교재/매뉴얼
  • 일괄 제작된 교재/매뉴얼이 아닌, 각 개별 고객/세그먼트에게 맞춘 컨텐츠/옵션에 따라 맞춤 구성한 책자 제작
  • 표지 템플릿 및 셀프 편집 지원
  • 내지 세트의 자유 구성. 문제 레벨의 맞춤 편집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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